Fac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Revealed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종의 구매대행인 셈이기에 그 과정에서 소정의 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을 손님에게 드리는 구조입니다. 직접 사고 팔고 모든걸 다하는데에 드는 시간과 번거로움, 사기당할 확률까지 고려해본다면 업체에 문의주시는게 신속하고 확실하고 사기당할 위험도 없고 결과적으로는 훨씬 이득이 되는 것입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소액결제정책미납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정보이용료현금화 아닙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소액결제현금화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용할 수 있는 자격 조건에 제한이 따로 부여되어 있지는 않지만 개개인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가 때때로 변경되니 지속적인 서비스 사용을 위해서는 꼼꼼한 신용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Report this wiki page